2013년 1월 15일 화요일

여탑

현재 사이트 접속이 어려우신들을 위해 만들어진 블로그 인데.여탑관련 사이트를 고르는게 어려운 일입니다.그냥 아무곳이나 들어가면 절대 안된다는점 한번더 이야기 하고 싶고.업데이트(update여탑바로가기 http://www.amedical.org)에 접속 하세요!지금 제가 무슨말을 하는지도 모르겠음....
여탑에 접속 하실려면 블로그나 트위터를 통해서 들어가야 하는데 방법을 모르실겁니다.왜?짝퉁 사이트들이 많아서 다들 시간낭비 하시고 있으니깐요.안전한 여탑은 해외서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여탑주소를 알려드리고자 블로그를 만들었는데 내가 지금 무슨말을 하는지 진짜 모릅니다.왜?상위권으로 올려야 하거든요.

주소를 알고 가자

자기네 들이 여탑이라고 말하는 사이트들 모두 가짜입니다.(http://www.amedical.org)여기가 진짜인건 아시죠?기존 여탑회원님들도 계시고 방장님이나 기타 유명닉등 많은 분들이 활동 하고 계십니다.그러면 어디가 여탑이냐.http://www.amedical.org 여기가 여탑입니다.아까도 말씀드렸던거 처럼 제가 지금 무슨말을 하는지도 모릅니다.

접속하는 방법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아시다 시피 여탑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하면 노출되는 사이트들이 어마어마합니다. 다 가짜인거는 아까도 말씀드렸어요.근데 왜 내가 이런글을 쓰면서 홍보 하는지는 쫌전에 말씀 드린거 처럼 무슨말을 하는지 진짜 모릅니다.(http://www.amedical.org) 이렇게 하면 여탑이라는 사이트를 알릴수 있다는 생각하나도 글을 씁니다.

경쟁업체를 벤치마킹하자

목적 사이트의 경쟁업체가 링크되어 있는 사이트들을 조사하면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는것도 아닙니다.왜냐하면 모두가 짝퉁 사이트들이기 때문입니다.(http://www.amedical.org) 여기를 통해 들어가셔서 즐기시면 되십니다.왜계속 이런말을 하는 이유는 할말은 없는데 계속 글을 써야 합니다.저는 여탑을 사랑하니깐요.

효과적으로 여탑을 관리하자

아무리 훌륭한 사이트라해도 회원들이 안가면 말짱 꽝입니다.그래서 사람들이 우리가 여탑이라 하고 광고를 하는것이구요.또 말씀드리자면 여탑은 없습니다.여탑는 딱 하나 http://www.amedical.org 이곳뿐입니다.여탑주소나 여탑접속이 힘드실꺼라 생각하고 제가 여탑관련 블로그를 하나 만들었는데 블로그를 이용 하시거나 여탑트위터를 이용하셔도 편하십니다.https://twitter.com/amecenter 이곳이야 말로 진정한 여탑 트위터 입니다.다시한번 말하지만 이렇게 계속 중얼 중얼 거리는 이유는 없습니다.제가 무슨말을 하는지도 모르구요.단지 여탑이란걸 홍보 하는것이고 여탑을 사랑합니다.여탑은 남자의 로망이니깐요. 그럼 여탑회원님들과 방장님들 여탑운영진들이 있는 곳으로 출발 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 쓰기